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회 싸게 먹는방법
    생활노하우쇼핑 2014. 7. 29. 19:23

    회 싸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회 싸게 먹는 방법을 알고 있는 노말 사운드입니다.

    바닷쪽 여행에서 빠질수 없는것이 바로 회 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회를 드시나요? 그냥 회집으로 가신다고요? 그렇군요

    제가 나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회를 싸게 먹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통영입니다. 바로 보이는 바다가 인상적이고 아름답습니다.

    통영에서 회로 유명한 곳이 바로 중앙시장에 있는 활어 어 시장 인데요. 건널목을 건너면 바로 싱싱한 활어가 넘쳐 납니다.

    활어가 얼마나 싱싱한지 물 밖으로 나오는 생선부터 펄떡이는 생선 때문에 옷이 다 젖었어요.

    종류도 정말 다양하죠?

    그럼 볼론으로 들어가 먹고 싶은 어종을 선택 합니다. 가격을 두 세군데 알아보시고 가격 흥정만 하면 끝.
    활어 파시는 분에게 회를 먹고 갈려고 하는데 초장집을 어디로 가냐고 물어 봅니다.

    그럼 초장집을 추천해 줍니다. 추천집은 대부분 싸게 한사람당 몇천원 더 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그기로 고고싱 하셨어 초장값과 야채비만 주고 먹을 수있습니다. 여기서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매운탕 드시면 추가 요금이 있지요.

    이 방법은 일반 횟집보다 30~40% 싸게 먹는 것 입니다. 그럼 더 싸게 먹는 법을 볼까요? 먹고 싶은 활어를 선택한 후 회를 썰어 가지고 가고 싶다고 하면 회만 썰어주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물론 물어보는 것은 활어 파시는 분께 물어보시면 됩니다.

    그럼 회만 썰어주는 곳에서 회를 담아주면 초장과 야채를 담아 파는 곳이 있습니다 활어 시장안에 초장과 야채 파는 곳은 많으니 찾는 것은 정말 쉬워요.

    그럼 회를 들고 바닷가 근처에서 들고 가서 앉아 드시거나 아니면 숙소에서 드시면 됩니다 이 방법은 회집보다 50~60% 싸게 먹을 수있는 방법 입니다.

    귀찮다 생각할 수 도 있겠지만 활어 구경하는 재미가 엄청 쏠쏠하니 그렇게 생각하실 필요가 없겠죠.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 그 중에서 통영에 오신다면 정말 저렴하게 회를 드실 수 있습니다.

    그럼 행복한 여행 하시고 즐거운 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혹시나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덧글 남겨주세요.

    지금까지 노말사운드의 회를 싸게 먹는 방법을 알아 봤습니다.



    TistoryM에서 작성됨

    댓글

Designed by Tistory.